홈 > 조합소개 > 인사말

인사말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그간 안녕하였습니까? 안부 전하는 것조차 송구스럽습니다.

사업이 늦어짐으로 많은 조합원님들께서 우려하고 답답해하시는 것을 생각할 때마다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이주와 철거가 끝나기 전에 정비계획변경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는 분석에 의하여 일반분양 세대를 늘려 조합원님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이려고 시작한 것이 돌발적인 변수에 의해 사업이 지연된 점 정말 송구스럽습니다.


경기유치원이 관리처분계획(안)중 유치원 부분에 대해서 불공평하게 되었다고 무효소송을 하고 유치원 위치변경에 대하여 불복을 하면서 발생된 민원 때문에 사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유치원과 수차례 협의를 하였으나 합의를 이루지 못하고 있으며, 강남구청 직원의 입회하에 세 차례 합의를 한 내용조차 지키지 않는 경기유치원측 태도를 도저히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조합에서는 유치원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일 수 없어서 경기유치원에서 요구하는 기존의 장소에  유치하기로 결정하고 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4월 이내로 정기총회를 개최해야 함으로 정기총회 시 경기유치원 건을 상정하여 의결 한 다음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할 것입니다.

유치원 문제만 해결되면 사업 진행에 있어서 걸림돌은 없어지게 됩니다.


그리하여 사업계획변경인가를 득한 이 후엔 차질 없는 사업시행계획(안)을 작성하여 조합원님들께 알려드릴 것입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저는 하루도 수없이 조합원님들의 전화 또는 방문을 받고 있습니다.

조합원님들께서 사업이 늦어짐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저는 조합원님들의 말씀을 들을 때마다, 가슴이 타들어가고 있으며,  하루빨리 이 문제를 해결하여 신속하게 사업을 진행시키기 위해서 백방으로 뛰고 있습니다.


사업이 지연되어 조합원님들의 원성이 높아지는 이틈을 이용하여 조합장 해임을 발의하여 허위 사실을 담은 유인물과 밴드, 카톡, 문자 등을 이용하여 해임동의서를 제출하라고 독촉을 하고 있으며, 아울러 전화를 하여 해임총회 참석을 독려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뜻을 모아 조합에 힘을 실어주고 상대의 잘못을 지적하여 자제를 시키는 것이 진정 조합원님들에게 도움을 주는 것인데 마치 조합장만 해임시키면 모든 것이 다 해결된다는 식으로 해임 총회에 동참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조합원에게 이익은커녕 피해만 줄  것입니다.

4월에 사업계획변경인가를 득한다면 착공 전 굴토심의와 구조심의를 받고 착공을 하게 될 것이며 그 시기는 6월말경이나 7월 초에는 가능하리라 봅니다.


그와 동시에 종후 감정평가를 하고 관리처분변경총회를 거친 후 동 호수 배정을 하고 분양계약을 하려면 9월경이 될 것 같습니다. 참작하시어 자금계획을 세우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확정된 사업진행계획(안)의 사업계획변경인가 후 다시 공지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면서

간단하게나마 인사를 대신하고자 합니다.


2019. 3.


 

서울시 강남구 개포로 510 현대빌딩 402~5호 Tel : (02)2226-4838 Fax : (02)2226-4839   
Copyright ⓒ 2015 개포주공4단지,Inc.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